2009년 5월 21일 목요일

성우유희

 

출처 : 루리웹

(정확히 출처표기를 하려고 그랬는데 도대체 못 찾겠다 헥헥헥 혹시나 이걸 만드신 분께서 불쾌하시다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건담시드 데스티니 : 아스란 - 이시다 아키라    신 아스카 - 스즈무라 켄이치

은혼 : 가츠라 - 이시다 아키라   오키타 - 스즈무라 켄이치

 

 

 

이거 보는 순간 진짜 미친듯이 웃었다. 요새 자주 피실거리는건 있지만 이건 정말 대박이야. 어떻게 이걸 만들 생각을 했을까. 진짜 웃다가 웃다가 의자 손잡이 부러뜨렸다. 성우에 대해서 문맹을 좀 벗어난 문시인 쯤 되는 인간이라서 이런 성우유희는 잘 모르는데 이건 내가 봐도 웃길 정도인데. 등장 인물의 관계까지 절묘하게 맞아떨어져서 이건 개그야 개그 개그의 극치라고ㅠㅠ

 

어제부터 내내 미친듯이 웃었네. 아 배야.

댓글 4개:

  1. 신 아키라가 아니라 신 아스카 ㅋㅋㅋ

    답글삭제
  2. 메이린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퓨퓨비 - 2009/05/21 08:55
    이시다 아키라를 계속 생각하다 보니까-_-;;; 아항항 고마워.

    답글삭제
  4. @퓨퓨비 - 2009/05/21 08:55
    내가 본 성우유희 중에서 상황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절묘하다 못해서 기절해뜸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