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9일 화요일

FictionJunction YUUKA - 여명의 수레바퀴

 

 

건담 시드는 촘 많이 욕했지만 건담 시드 데스티니는 보다가 때려쳤지만

OST는 상당히 좋아했다.

건시드를 보면서 유카를 알게 되었는데 목소리 엄청 좋아했다. 아니 지금도 좋아하지만.

일본 가수들 중에서 거의 유일하게 좋아한다고 해야 할까. 코다 쿠미도 hot stuff만 좋아할 뿐이고.

그다지 알려진 가수는 아니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은 꽤 좋아한다. 아마 어지간한 애니 섭렵한

사람들이라면 다 알만한 가수라.

 

 

 

 

 

 

아직도 사랑받고 있는 노래이고 보면. 저 노래만큼 퀄리티를 뽑아내어 주지 그랬냐 시드.

건담 시드 데스티니의 대부분이 다 좋구나. 노래가 아까워

 

댓글 8개:

  1. 이것도 그렇고 불의 문짝도 괜찮음 ㅋㅋㅋㅋㅋ

    후쿠닭이 사포시절부터 사운드트랙은 기가막히게 뽑아내는 감독이었는데

    그것말고는 아무것도 아닌 시드..-_-

    답글삭제
  2. .. 타네 최고의 명곡은 RIVER. ㄳ

    답글삭제
  3. 이거 아무것도 모르는데 여명하니깐 술먹고 먹는 영양제 떠올랐어.ㅋ

    답글삭제
  4. @Blueshine - 2009/05/19 12:37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좋아. 애니 몰라도 들을 만 할 게얌

    답글삭제
  5. @realslow - 2009/05/19 14:47
    여기다 여기얍!!

    답글삭제
  6. @퓨퓨비 - 2009/05/19 07:47
    시간의 사막이나 너는 나와 닮아 있어도 난 좋아함.



    건시드 시리즈로 후쿠닭이 욕 먹는건 감독 본인으로서는 좀 억울할게야. 사포같은 경우는 개념작으로 이름 날리고 있고 건시드나 건시뎅이나 둘 다 연출이나 그런 부분은 끝내주거든. 지금 봐도 연출부에서는 어색하지 않을거야.

    문제는 건시드 자체가 건담 계보를 잇는다기보다는 완벽하게 상업적으로 탄생한 거라 살 사람들의 구미를 맞추기 위해서 각본을 완전히 엉망으로 만들어 놓았다는거지. 아직도 회자되는 야메룽다 신!!-ㅁ-;; 주인공이 바뀌는 사상초유의 일도 벌인거 보면 뭐. 어찌보면 모로사와가 더 욕먹어야 될 것 같다만-_-;



    건시드 시뎅 뿐 아니라 건담 시리즈 OST는 다 좋지.ㅎㅎ

    답글삭제
  7. @elofwind - 2009/05/19 11:20
    저도 좋아해요 ㅎㅎㅎ

    아니 건시드 시리즈는 버릴 게 없어요 진짜 하나같이 다 좋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