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0일 수요일

화제의 비바크리그 엔딩

 

 

 

뭔가 한바탕 고생했다. ㅡ_ㅡ

분명 주소가 맞는데 왜 계속 오류가 뜰까 내내 고민하다가

결국은 이 방법으로.

 

 

 

(출처 : 디시인사이드 로랑형)

 

 

 

어제 본의 아니게 엔딩을 못 보고 그냥 나갔는데 오늘 보고서

아 이건 대박이다

라고 생각했지. 그냥 넘어가기 아까워서 올림.

스페셜K는 하는지 안 하는지도 모르겠고 비바크리그 센스는 가면 갈수록 좋아지는듯.

원하는건 경기 전반적인 요약인데 그런 부분도 좋고. 어차피 이길때 아니면 안 보는거라서

일회성이긴 하지만...

 

 

 

축구에서 골대를 맞으면 진다는 속설이 있다. 요새 부쩍 드는 생각인데 농담이 아니라 진짜라고 생각이 든다. 축구야 실력도 실력이지만 운도 심히 따라줘야 하는 경기라서 골대를 맞게 된다는 것 자체가 경기가 안 풀릴 걸 예견하는거 같거든. 요 몇경기 새 부산이랑 경기하는 몇몇 팀들이 그런 모습을 보여줬고 특히나 저 전북전은 전북의 전술미스도 미스지만 역시나 운도 크게 작용한 듯 싶다. 임요한의 부상이라던지, 골대라던지 안성민의 수비라던지 말이다. (이동국 프리킥때 멍하니 있던 범영이, 그건 넌 좀 맞자.-_-)

 

인천 장면 웃겼다 푸하하하항

 

 

아 그나저나 비바크리그 전체랑 부산:전북전 구할데가 없나 이건 왜 이렇게 안 나타나지ㅠㅠ

둘 중 하나라도 녹화한 사람 어디 없습니까? 찾는게 보통이 아니네요ㅠㅠ

 

 

 

 

PS. 또 안 뜨는건 나도 모르겠다=_=

원본이 멀쩡하고 처음에는 잘 나왔으니 안 보인다느니 그런건 그냥 님들 컴을 탓하세요

 

 

댓글 7개:

  1. 진짜 경기영상이 안뜨네요 ㅠㅠ



    아.. 앞부분이 골나기 참 쉽죠잉이 아닌사람이라는게 있었네요 ㅋㅋ 전 뒤에 인천부분만 올라온걸 봐서 ㅋㅋㅋㅋㅋ

    우리 성민이는 다시봐도 완소♥

    아 근데 포항 진짜 안습 ㅠㅠㅠㅠ 그래도 부산한덴 이기겠죠 ㅋㅋㅋㅋ

    답글삭제
  2. 비바크리그는 만드는 사람들이 사명감을 가지는게 눈에 보여..ㅋ

    답글삭제
  3. @민트쵸코칩♥ - 2009/05/20 08:17
    참...멋지지ㅠㅠ

    그런 의미에서 비바크리그 풀동영상이랑 부산전북전 좀 젭라 구했으면 좋겠다 히잉ㅠㅠ

    답글삭제
  4. @Blueshine - 2009/05/20 23:17
    뭔가 모자라도 축구를 좋아한다는게 보이면 참 좋은데

    그 열정이 모자란 부분을 채워주는지 요즘 비바크리그는

    모자람도 없어 보여. 아 물론...저번주 3분은 잊지않겠다 으르렁

    답글삭제
  5. 안녕하세요. 연관글에 뜬 걸 보고 왔어요..^^;;

    평소에도 완소방송이지만, 지난 주 비바K리그는 특히 더 재밌었죠.



    비바K리그 영상 혹시 필요하시면 아래 경로로 받으시길..

    다만 엔탈릴이라 화면비율이 안 맞을테니 플레이어에서 설정을 해주셔야 돼요.



    http://bigfilel5.naver.com/bigfileupload/download?fid=Z/+Z1zRC1ru/KCYwHXFGaAbmHqUmKAvmFxUwKAMdFAt/HqKwpAkSp6tda6F4a63SpzFvK4tqa6KqMq2lFzkSpxv9

    답글삭제
  6. @khris - 2009/05/23 17:29
    억 우선 이런 귀한걸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

    오늘 우울하던 차에 이렇게 좋은 선물 주시네요.

    khris님 블로그 자주 가고 있어요. 아직 수줍어서-////-

    늘 눈팅만 하지만 사진 잘 보고 있어염ㅎㅎㅎ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아디다스 F50i Prp Lite - 최신제품
    아디다스에서 신제품이 출시 되었네요... 이름은 F50i Pro Lite ... 와우 !! 시원한 색상에 미끈하게 잘 빠졌네요... 아무래도 나이키 머큐리얼 시리즈에 자극을 받긴 하나 보네요... 그래도 아디다스는 나름대로의 장점이 있으니... 이제 좀 있으면 메시도 이 축구화를 신겠네요.... 아디다스 신상
f50i pro lite 오늘은 여기까지 싣고 상품설명은 다음에... 사진출처 : 싸커바이블닷컴, 프로다이렉트사커닷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