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30일 토요일

컴백

 

 

 

 

1.

기분이 조금 나아져서 개그애니를 꺼내들었다 요 7일동안은 뭘 해도 그럭저럭이었는데

조금 나아진듯 했다 그래서 완벽한 전환을 하기 위해서 선택한건

정글은 언제나 하레와 구우

내 인생 최고의 애니 중 하나이고 최고의 더빙판 중 하나이고 에 또 그리고

소장하고 있는 몇 안 되는 애니 중 하나이고.

기분전환용으로 보는데 그렇게 직빵일 수가 없다.

다만 아직도 이 애니가 뭘 말하는지,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모르겠다.

언젠가 리뷰를 적어보고 싶은데 감도 안 잡히는 애니.

생각해보니 내가 본 최초의 촛코미 캐릭은 하레였구나

고생이 많다 너

 

 

 

 

2.

애니 얘기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 지금 내가 가장 가지고 싶은 세개를 들라면

유유백서 블루레이판 디브디 전집 한정판 - 가격 상상초월

모노노케+괴 아야카사 디브디 전집 한정판 - 가격 그럭저럭 선방

그리고 바로 아래 이것! 냐옹선생 핸드폰고리

 

 

 

 

 

 

 

 

 

 

 

 

 

 

 

그냥 판매라면 어떻게든지 살 수 있지만 그냥 판매가 아니라 디브디 한정판

증정용이라 판매가 아님. 물론 살 수는 있겠지만.... 디브디 정가도 6000엔을 호가하는데

이거 현 시가 12000엔. 저 핸폰줄 하나 사자고 십몇만원을 공중에 뿌릴 수야 없지ㅜㅜ

그래서 혹시나 해서 비슷한거 따로 판매하는건 아닐까 해서 뒤졌는데........엄따OTL

그...근데 진짜 귀...귀엽다-ㅛ-

 

 

 

3.

27일에 발매되면 당일 배송이 되어서 적어도 28일에는 받을테고 그럼 29일에는 현해탄

너머에서 오겠지

라고 생각했던 내가 바보지. 우리나라에서만 통용되는 거였다고 그건

우리나라 유통업계는 아마 세계 최고일 겁니다. 어지간하면 다음날 배송

이거 쉽지 않거든요

역시나 전국의 택배 아자씨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야겠습니다

 

 

 

4.

오늘은 하루 내내 조각잠을 자서 뭘 적는다는건 무리였고 머릿속에 대강대강 구상만

했는데 역시나 해축 리뷰 쓰려니까 어렵다=_= 이번 경기 말고 둘 다 제대로 본 일이 없으니

뭐 어떻게 리뷰를 써야 할지 막막하다고. 대강대강이라도 써 볼까 싶긴 한데 이 대강대강이

대강대강이 안 되니 거 참 쨌건 내일은 마무리.

 

 

 

5.

본래의 저 이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힘내야죠

축축 쳐져 있는건 고인이 되신 분도 원치 않으실테니

잊지 말자구요 그 분의 뜻

그리고 내일 꼭 유가환급금 신청할 것-..-

맨날 까먹어서리 원

 

 

 

 

 

댓글 14개:

  1. 돈 없다 없다 하면서 살껀 다 사고 사시는 란눈힘;;;

    답글삭제
  2. 고양이 열쇠고리!! 눈이 살짝 올라간게 즐거워 보이지만서도... 약간 ㅂㅌ스러운 얼굴이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3. 나도 컴백~~



    유가 환급금의 의미는.. 다른걸 더 뜯어가겠단 의미..

    그러니 유가환급금이라도 받아가라는거야..

    답글삭제
  4. 하레와 구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여기에 미친듯 빠져서 살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레만 생각하면 가슴이 미어져서..ㅋ



    이후에 꽂힌 개그애니는 케로로였네요..ㅎ

    답글삭제
  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6. 아아 다음날 배송 그건 꿈같은 이야기에요~_~

    답글삭제
  7. @ShellingFord - 2009/05/30 05:51
    ㄴㄴㄴ 난 지금 피와 기름을 쥐어짜는거임

    답글삭제
  8. @JaeHo Choi - 2009/05/30 09:33
    선생은 변태라기보다는 능글맞죠

    그 능글맞음때문에 다들 홀라당 갔지만 ㅋㅋㅋ

    답글삭제
  9. @Blueshine - 2009/05/30 14:02
    어 그래서 더 받아갈거임

    답글삭제
  10. @퍼블양 - 2009/05/30 14:11
    새벽에 다시 보다가 다시 웃다가 웃다가 웃다가 기절했어요

    개그 애니 좋아하긴 하지만 진짜 이건 최고

    그때도 불쌍했지만 지금도 하레는 불쌍...;;;

    엄마한테 쥐어짜여 구우한테 쥐여짜여;

    답글삭제
  11. @Anonymous - 2009/05/30 14:32
    물건너만 오면 다음날 총알배송

    물건너 오는데 시간이 미친듯이 걸리니=_=

    ㅇㅇ 대한민국 무서운나라

    답글삭제
  12. @띠용 - 2009/05/30 21:25
    넹넹 힘내야죠

    답글삭제
  13. @리예 - 2009/05/30 15:46
    한국에서는 꿈이 아니니

    그건 진짜 ㄷㄷㄷㄷㄷㄷ엄청나게 놀라운 일이라는걸 새삼

    느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