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3일 수요일

예약특전한정반과 초회한정반의 차이가 뭐냐고

 

 

하 한참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의 상술은 어딜가나 참....... 아무리 그래도 얘들까지 이럴 줄 몰랐네

 

 

첫회 생산 한정판 특전
·설정 자료 Book 제 3탄
·캘린더 카드
·오리지널 신작 언아더 자켓(초기 해결사)
·시리즈 전권 첫회 구입자 특전 응모권 10

 

전권 첫회 구입자 응모 특전
DVD 판권 BOOK

 

초회 특전 : dvd 수납 파우치
(초기 해결사 문양으로 추정;ㅁ;)

 

 

 

라고 되어 있어서 좀 빠방하겠다 했더니 왠걸

 

 

 

 

이렇게만 왔더라.

아니 이게 뭥미? 분명 파우치 준다고 안 했음? 파우치는 어디가고 설정집만 덜렁

 

 

서...설마 설마

헐 설마 예약특전분이랑 한정판이랑 다른거야?

그런거야?

어째 따로 적어놨더라. 이게 뭔가 했네 한참동안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좀 충격이다-_-;;; 그거 얼마나 한다고 진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주는건지 따로 주는건지 확인한번 해 봐야지 ㅋㅋㅋ

 

 

 

댓글 6개:

  1. ㅋㅋ

    낚시의 표준이군요.

    이런이런..

    답글삭제
  2. @퍼블양 - 2009/06/03 23:15
    이런 식으로 낚시질할 줄 몰랐죠;;; 하항

    답글삭제
  3. 배가 고프니깐 회라는거 보고 기대했다.ㅠ

    답글삭제
  4. @Blueshine - 2009/06/04 22:37
    이...이보셈?

    답글삭제
  5. 상술에 놀아난 20대 성씨집안의 란모씨

    답글삭제
  6. @퓨퓨비 - 2009/06/05 02:54
    살 거였긴 해서 상관은 없는데 뭔가 기분이 묘~~했음. 아니 니네들 대체 뭐하는거야? 그럼 적어놓질 말던가 마인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