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8일 일요일

큰 기대를 하지도 않았지만....

 

 

 

 

 

 

 

 

 

 

 

 

 

 

 

 

 

 

 

 

 

 

 

 

 

 

 

 

 

 

 

 

 

 

 

 

혹시나 하지도 않았다만

역시나 하는건 어쩔 수 없구만

감귤이 만만한 팀이 아니었으니까

이해를 못하는 바는 아니지만

차츰차츰 떨어지는 순위권을 보고 있노라면

나도 기분이 착찹해

 

오늘 감귤원정 갔다면야

기분이 추욱 쳐져 있었겠어

 

 

 

 

그리하여

오늘의 스뽀스는 여기서 끗.

 

 

 

 

 

덧글은 나중에.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땡벌

 

덧투.

록온 그건 귀엽다고 하는게 아냐--;;

 

 

 

 

 

 

댓글 14개:

  1. 저흰 울산에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조진수에겤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존무 - 2009/06/28 23: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산이 이겼구나

    ;;;;;;;;;;;;;;;;;;;;;;;;;;;;;;;;;;;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조진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보니까 부산 상대팀들 그 다음경기가 우리랑 붙더라구~.. 이번주 남패전인데 우리도 이길것 같은 심정은 아냐;; 예전처럼 5대0으로 까지 발리지만 않길 바랄뿐.. 에효 여하튼 다음경기는 꼭 승리해!! 북패~ 잡아버려.. 부산이 북패잡고 그 다음경기 우리가 잡아서 연속 2패 만들어 줄테다 ㅠ_ㅠ

    답글삭제
  5. @파란거북 - 2009/06/29 00:46
    그래도 부럽다ㅠㅠ

    답글삭제
  6. @온새미로 - 2009/06/29 01:24
    감귤이 의외로 무서워 진짜 알짜배기로 잘해ㅠㅠ

    화이팅함다

    답글삭제
  7. 아우 진짜 다들 빠따맞아야댐.ㅠㅠ

    답글삭제
  8. @퓨퓨비 - 2009/06/29 08:41
    님 껃

    답글삭제
  9. @띠용 - 2009/06/29 17:49
    안 맞아서 그런가봐요ㅠㅠ

    답글삭제
  10. 짤 웃긴다..ㅋㅋㅋㅋ



    수원이 웃기는게..

    만나는 팀마다 최근 하락세네.



    대구는 간신히 이겼는데 울산한테 졌고,,

    부산, 성남도 수원을 밟고 잘나갈듯.ㅋ

    답글삭제
  11. SK가 생각보다 전력이 정말 탄탄한 거 같아요..ㅠ 글고 제주종합에서 해서 그런지 관중도 꽤 있었고 분위기도 괜찮았던 듯..

    답글삭제
  12. @Blueshine - 2009/06/29 23:17
    저 짤 보는 순간 반했음.



    잘 나갔음 좋겠지만 현실은.........ㅠㅠ

    답글삭제
  13. @khris - 2009/06/30 00:25
    은근히 알짜배기 전력이죠. 화려하진 않은데 선수들 조련도 잘 한거 같고. 전력누수가 좀 있다 싶다가도 어떻게 그걸

    다 채우는지 모르겠어요. 대놓고 부럽기도.



    서귀포경기장이 위치가 너무 개판이다 보니까 위치만 좋으면 서귀포에서 해도 사람들 많이 올 거 같았어요.

    답글삭제